Eminem의 새 앨범, 가짜 약 광고를 통해 공개?


Eminem의 새 앨범에 관해 전해졌던 가장 최근 소식은 슬프게도 그의 앨범 작업이 끝났다는 Denaun Porter 발언이 거짓말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좀 더 그럴싸한 ‘Eminem 새 앨범 설’ 한 가지가 나와 팬들을 다시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바로 가짜 약 광고 속에 쓰여있던 이름 ‘REVIVAL’이 Eminem의 새 앨범 타이틀이라는 추측입니다. 

Paul Rosenburg의 트위터

캡처.JPG
오늘 Shady 사무실로 뭐가 도착했는지 봐! @Yelawolf TRIAL BY FIRE가 이번 주 금요일 10/27에 발매된다! #cdbaby


Eminem의 오랜 매니저이자 Def Jam Recordings의 새 CEO인 Paul Rosenburg는 바로 어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범한 사진 하나를 올렸습니다. 27일 발매될 Yelawolf의 세 번째 정규앨범 [Trial By Fire]의 사진이었는데요. 그러나 팬들의 관심을 끈 것은 사진 속 앨범보다 앨범 뒤의 대형 광고였습니다. 건물 외벽에 걸려있는 대형 현수막에서 광고 중인 REVIVAL이라는 약이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약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REVIVAL이라는 단어에서 노란색으로 쓰인 E는 Eminem을 의미하고 있어 특별히 다른 색으로 쓰였다는 추측이 더해졌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한층 더 믿고 싶게 만드는 것은, REVIVAL의 홈페이지입니다.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REVIVAL은 번듯한 제품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REVIVAL은 Atrox Rithimus를 치료하는 약품이라고 합니다만 사실 약뿐만 아니라 Atrox Rithimus라는 병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메인에 걸려있는 'Seize the moment'라는 문구는 [The Eminam Show]의 "Sing For The Moment"를 연상시키며, 홈페이지 하단에는

REVIVAL does not cause these side effects, but if you have them you should for sure seek medical attention, “I need a doctor” 

REVIVAL은 (나열되어 있는)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만 이러한 부작용을 겪게 되신다면 의료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I need a doctor"


라는 사항이 쓰여있습니다. 이쯤 되면 아니라고 하기에도 어색한 강력 힌트들인데요. 이에 더해 홍보 영상의 도입부에서는 Eminem이 Dr. Dre와 함께 했던 "I Need A Doctor"의 도입부와 비슷한 음악이 흘러나오며, 한 남자가 독백 끝에 "It's easy to lose yourself"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또한 1-833-2GET-REV에 전화를 걸어도 녹음된 메시지와 함께 같은 음악이 흘러나온다고 합니다.

저번 Denaun Porter의 '낚시'보다는 훨씬 정교하고 믿을만한 정보들로 보이는 가운데, Paul Rosenburg가 Yelawolf의 앨범으로 정확하게 가리키고 있는 REVIVAL이 과연 정말 Eminem의 새 앨범 타이틀이 맞을지, 이를 시작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다른 내용들이 업데이트 될지 재미있는 추측들과 함께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흑인음악 매거진 '힙합엘이'



+ 최근 포스팅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