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고차일드, 첫 싱글 “레츠기릿 (Let’s Get It)” 발표


<쇼미더머니 6> 종영 이후 하이어뮤직(H1GHRMUSIC)에 합류하며 많은 장르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자신의 첫 싱글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우디고 차일드의 첫 싱글인 “레츠기릿 (Let’s Get It)”은 긍정적인 태도와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그와 같은 크루 소속인 YTC4LYF의 슬로(SLO)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트랙인데요. 게다가 일찍이 공개된 것처럼 국내 힙합 레이블의 양대산맥인 AOMG와 일리네어 레코즈(Illionaire Records)의 두 수장인 박재범(Jay Park), 도끼(Dok2)가 피처링으로 함께해 힘을 더한 곡이기도 합니다. 방송을 통해 맺었던 끈끈한 인연이 우디고차일드의 정식 데뷔에까지 많은 영향을 끼쳤다는 점에서 “레츠기릿 (Let’s Get It)”은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트랙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역시 곡의 타이틀이자 <쇼미머더니 6>를 통해 탄생한 유행어인 ‘레츠기릿’인데요. 빈티지한 느낌의 피아노 멜로디가 메인이 된 비트 위로 ‘레츠기릿’를 반복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단숨에 귀를 사로잡고, 여기에 더해진 우디고차일드 특유의 개성이 섞인 플로우는 3분 내내 특별한 매력을 내뿜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할 부분인데요. 경남 합천 청와대 세트장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마치 느와르 영화를 연상케 는 화려한 영상미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편, 우디고차일드는 이번 곡에 대해 “제목 그대로 첫 출발을 ‘파이팅 넘치게 가보자’는 저의 의지와 열정을 담은 곡으로, 박재범과 도끼 두 분이 함께 그 시작을 열어주셔서 저로서는 너무나 의미 있다”, “앞으로 제가 가진 밝고 에너제틱한 기운으로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싶고,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더욱 활력을 주는 음악으로 다가가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이어뮤직과의 계약으로 더욱더 활발할 활동을 보여주게 된 우디고차일드. 그의 첫 디지털싱글 “레츠기릿 (Let’s Get It)”은 15일 오후 6시 이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디고차일드의 시작을 같이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흑인음악 매거진 '힙합엘이' 


+ 최근 포스팅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