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우지 버트, "코닥 블랙의 디스에 신경 안 써"


지난 주, Kodak Black이 자신의 Instagram을 통해 했던 라이브 방송이 약간의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2분이 약간 넘는 길이의 방송이었지만 그 메시지가 뚜렷했기 때문인데요. 바로 Kodak Black 자신이 Lil Uzi Vert나 Lil Yachty의 음악을 듣지 않는다고 밝힌 거지요. 4마디의 짧은 프리스타일로요. 그 4마디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나는 듣지도 않아 Uzi, 이새끼들은 엉덩이에 박힌 멍청이(dick)


놈들은 혼란스럽게 하지, 커뮤니티


나는 듣지도 않아 Yachty


무식한 티가 넘쳐나지


그리고 며칠 뒤, Lil Uzi Vert가 이에 대해서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마찬가지로 Instagram의 라이브 방송이었는데요. 댓글로 Kodak Black의 디스에 대한 반응을 물어본 팬에게 Lil Uzi Vert는 이렇게 답했습니다.


뭐? 걔는 내 XXL 동료 중에 한 명이라고. 난 Kodak이랑 함께야. 걔가 그렇게 랩하고 그런 얘기를 했다고 해서 뭐, 난 Kodak이랑 함께야 그래도. 아무것도 아니야 그런 건."


그 이유에 대해서도 말을 이어갔습니다.


생각해봐. 난 이제 가난하지 않아. 내가 가난했으면, 그런 거에 상처를 받았겠지. 내가 가난했으면 하루 종일 그 일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거라고. 하지만 내가 돈을 벌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런 거야."

★ 흑인음악 매거진 '힙합엘이' ( http://HiphopLE.com ) 




+ 최근 포스팅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