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 레디, 비와이, 원, G2, 정준하 등 쇼미더머니5 출연!


슈퍼비는 시즌4에서 탈락했다. 그후 에픽하이 타블로를 겨냥한 디스곡인 '앰뷸런스'를 발표하면서 자신의 번호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고, 부당 탈락을 꾸준히 주장하며 이슈의 중심에 섰던 래퍼다. 슈퍼비는 당시 '오빠차'가 인크레더블의 노래가 된 것에 대해서 "전체가 내 아이디어였다. 납득이 안된다"고 했다. 인크레더블이 하이그라운드에 소속되는 분위기에서 떨어질 수 밖에 없는 부당한 상황이었다고 했다.


방송 이후 인터뷰를 했을 때 이런 발언을 했다. "쇼미더머니 다음 시즌에 나가면 1대1 대결 때 춤을 추고 자진해서 탈락하겠다", 래퍼 쌈디가 쇼미더머니를 디스하고 프로듀서로 출연을 확정한데 이은 또 다른 번복이 될지의 여부에도 시청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연관게시물 - [힙합/H I P H OP] - 쌈디, 쇼미더머니5 합류... 이거 안한다며?


비와이, 원펀치의  또한 쇼미더머니4에 이어 쇼미더머니5에 한번 더 출연한다. 최근에 하이라이트 레코즈에 합류한 G2와 하이라이트 소속 레디 또한 출연한다. 또 무한도전에서 미션을 실패해서 신청하게 된 정준하도 출연을 확정지었다.


한편, 하이라이트 레코즈 소속 래퍼 레디는 'My team'이라는 노래에서 쇼미더머니에 나가지 않겠다는 듯한 가사를 쓴적이 있다. "쇼미더머니 치트키 안써도 한국 대표" 라는 가사를 써서 그 당시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위 사진은 레디의 출연이 결정된 이후로 네티즌들의 반응들. 비꼬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


저번 시즌에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수장인 팔로알토의 프로듀서로써의 출연이 논란이 되었고 이번 시즌에는 레디가 논란이 되고있다. 졸렬알토라고 불리기도 했다. 이번 시즌에는 졸렬라이트라고도 불리고 있는 지금이다. 이번 시즌에는 유난히 번복 및 자신의 언행과 불일치 하는 래퍼들이 많은 듯 하다. 그들의 앞으로의 행동이, 그들의 미래의 이미지에 영향을 끼칠것으로 보인다.

좌측부터 슈퍼비, 비와이, G2, 레디


+ 최근 포스팅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