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E THE ZILLA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전화하지마 비행 중이야]



02. 선배 Remix (Feat. The Quiett & Paloalto)


-Lyrics by ZENE THE ZILLA, The Quiett, Paloalto

-Composed by outofservice.

-Arranged by outofservice.

-Synthesizer by badassgatsby, stevencastle

-Mixed by badassgatsby





#더콰이엇 | https://www.instagram.com/thequiett/

#팔로알토 | https://www.instagram.com/paloaltongue/

#제네더질라 | https://www.instagram.com/zenethezilla/



쌈뽕


팔로알토는 119remix에 이어 비프리를 디스했습니다



[제네 더 질라 / ZENE THE ZILLA]

they call me daddy, they call me papi

if u want that, i can call u baby

when i call u baby 니 남친은 jealous

근데 이걸 어째 난 쌈뽕 선배님

이번엔 뭘 가르칠까 난 목에 반다나를 맸지

이걸 어째 너가 해봤자 넌 아람단 느낌

이걸 어째 넌 날 따라 머리를

물 들여봤자 넌 뚜벅초 느낌 흠

u aint got no swag

u aint got no sauce

u aint got no 멋

u aint got nothin 전화 걸지마

니 싸구련 안 사 차라리 난

빨간 컵에다가 망고 링고를 따라 마셔

i'm already hyped, yeh, i'm already hyped

five stars, five stars


내가 니 선배

내가 니 선배

내가 니 선배

follow the 선배

내가 니 선배

follow the 선배

내가 니 선배

follow the 선배

follow the 선배

내가 니 선배


[더콰이엇 / The Quiett]

yo i was just shoppin at gucci

보라색 카드 긁지

chevy trax 타고 틀지

zene the zilla의 new shit 

u already know i'll make him rich 

가짜 선배 놈들 still fakin' shit

알잖아 나 돈 버는 덴 귀신

너 자고 있을 때 난 대기실

선물이 왔어 off white & converse 

작업해 다음 verse yea uh 

i keep it 쌈뽕 air jordan concord 

찍었네 광고 yea uh 

한가하게 살고 싶지만 사람들이 

시도 때도 없이 내 애플을 울려 yea

뻘 짓 하지 말고 그냥 따라와라 

발자취와 legacies of capital Q형 yea 


내가 니 선배

내가 니 선배

내가 니 선배

follow the 선배

내가 니 선배

follow the 선배

내가 니 선배

follow the 선배

follow the 선배

내가 니 선배


[팔로알토 / Paloalto]

내가 떠먹여줘, 길을 열어줘, 돈 없을 때 어디에 전화 걸었어?

근데 배은망덕해, 돈도 없지, broke ass, 난 사랑 첫째지만 너흰 열외

그 동안 많이 빚졌지, 돈도 자주 빌렸지, 공짜로 피쳐링, 사고 치면 뒤처리 

모조리 다 잊어서 개처럼 짖어, 사람답게 살아, 그건 예술 아냐, 위선

동생들이 빨아주니까 착각을, 진짜가 되고 싶어 하는 가짜들

네 눈앞에 끝이 보이지, 막다른, 작작해, 그 양아치 태도는 같잖아

미워하긴 싫어서 부처 혹은 Jesus, 마음 수양해, 때론 이 바닥이 지겨워

여긴 코흘리개 돈 훔치는 게 실력, 사내인 척 액팅 하지만 서로 dick suckin'

Been there, done that, 내가 니 선배, 내가 니 선생, 대가리 벽에 박아 

니네 존재, 적폐, 이제 없어져야 돼, 제대로 된 새끼들만 정말로 떠야 돼

예술 병은 죄야 죄, 모름 가르쳐야 돼, 제대로 일해야 돼, 서로 존중해야 돼

그렇지 않음 빼야 돼, 그래야 잘 돌아가, 징징대는 새끼들이랑은 안 놀아, 난


내가 니 선배

내가 니 선배

내가 니 선배

follow the 선배

내가 니 선배

follow the 선배

내가 니 선배

follow the 선배

follow the 선배

내가 니 선배

+ 최근 포스팅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