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 "Odd Future가 각자 갈 길을 가게 된 이유는..."


Tyler, The Creator가 Odd Future는 '더 이상 없다'라고 말한 지 2년이 지났습니다. 사실 공식적으로 Odd Future의 해체를 알린 바는 없지만 멤버들 간의 콜라보보다는 솔로 프로젝트들만 계속해서 나오는 것으로 보아, 그저 기정사실화된 셈인데요. 지난 수요일 Reddit AMA에서 누군가 Syd에게 Odd Future의에 대해 물어보았고 그녀는 투어가 그들을 갈라지게 만들었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그룹의 모든 멤버가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해 '특별하고 중요하며 역사적인 것'이라 믿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이어 Syd 왈,


우리가 투어를 시작했을 때 (그렇게 믿었던 것들이) 손에서 빠져나갔어 ... 우리 대부분은 돈을 가져본 적도, 투어를 돌아본 적도 없었지. 근데 다 받아들이기엔 너무 큰 것들이었던거야. 우린 너무 어렸지. 지금도 그렇고"


갑자기 얻게 된 부와 명성 때문에 멤버들 간의 이견이 났던 것으로 짐작이 되는데요. 하지만 하나의 팀으로서 균열이 생긴 것뿐이지, Syd의 탈퇴에 대해서는 다들 슬퍼했다고 합니다. 한편, Syd는 The Internet이 Odd Future의 좋은 대안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OF로부터 생각하는 게 사실은 The Internet의 모습이야" 


흑인음악 매거진 '힙합엘이'



+ 최근 포스팅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