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디스 - 웰컴 투 마이 홈(리믹스)

JUSTHIS -  Welcome to My HOME (Remix) 


저스디스 - 투 매니 홈즈 포 원 키드 : MR & 리믹스

JUSTHIS - 2 MANY HOMES 4 1 KID : Instrumentals & Remixes

2017 KOREAN HIP HOP AWARDS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부문 수상.
제14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 부문에 노미네이트.


관련링크 |

인디고뮤직 인스타그램

인디고뮤직 페이스북



====가사====
나는 다 나눴지
근데 너흰 다 어디
난 너흴 친구라고 생각했었지만
내가 부끄럽진 않지
오히려 자랑
스러워 넌 아마
평생 이해 못할 거야
근데 이해해주기도 바람
근데 이해 못하기도 바람
니가 불행할 걸 아니까 나
그래 그게 보고파 나
근데 동시에 보기 싫어
왜냐면 니 안에 비쳐
내 친구들이 비쳐
내 사랑들이 비쳐
연락 안 해 물론 지금은
앞으로 가야 해
왜냐면 우리 집엔
더 이상 배울게 없어
물론 찾으면 있겠지만
무슨 말인지 알어
라고 물어보는 게 싫어
어차피 뱀들은
나를 이해하는 순간
진다고 믿거든
그래서 그냥 말 안해
그니까 아무랑도 말 안해
사실 아무도 필요 없어
내 카드가 안 긁히기 전엔
그럼 너넨 내게 돈인가
그럼 나도 내게 돈인가
근데 너흰 나한테
돈 빌려줄 수 있냐
나는 있어
왜냐면 나는 믿었
거든 돈이 아닌 우리를
내가 가진 게 뭐냐고 묻거든
답하고 팠어 너희를
근데 너흰 아니었지 늘
너흰 돈 빼고 안 받지 늘
그래서 나도 받았지만
그 와중에도 착했지 난
그래서 바보지 난
또 이용당한 뒤야
내가 너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오면
안 했지 난
근데 하도 안 하다 보니
걍 못하나 싶어
걍 떠날까 싶어
근데 울 엄마가 너무 이뻐
엄마 아직도 이뻐
나 돈 벌고 있어
근데 그렇다고
나를 믿으라고
할 수도 없는 게 지금
난 겪고 있지 삶을
너도 겪고 있지 삶을
우린 겪고 있지 삶을
근데 다른 걸 느끼고
사실 같은 걸 봐
근데 다른 걸 말
하고 다른 결말
근데 같은 과정 안
해서 같은 목푠가
싶다가도 좀만
안 보면 모두 변해있지
사실 나도 마찬
가지 인가 봐
근데 봐봐 내 삶 말야
너도 알잖아 날 말야
내가 맞는 건 이미 맞아
근데 멋있거나
돈 못 벌거나
둘 중 하나인 거지
나도 왔다 갔다
근데 만만하냐 내가
닌 줄 아냐 내가
니가 필요하다 하니
진짜 필요한 줄 아냐
난 니가 절실하다
넌 내가 절실하냐
근데 너는 왜
그냥 필요한 거에서
맨날 끝나냐
진짜 떠날까 봐
했던 거지 좆만아
근데 이제 내가 잘 사니까
살아있기를 바라냐
이쯤에서 미안하다
하고 또 쌓아 놓을까 봐
그냥 심장을 마비 시킨 거지
나만 존나 뛰고 있을까 봐
그게 부끄러운 적은 없어
니 웃음 새기 전 까진
내게 가볍기 전 까진
항상 무거웠어 사실 아직
도 똑같겠지만
이미 잠궈버렸지 난
허나 너흰 날
오해할 수 없어
너흰 잠겨버린 거니까
니네가 존나 보고 싶어
근데 봐도 거기엔 니가
없어서 그냥
난 또 혼자 여기에 서있어
시간이 계속 흘러
내 눈은 초점을 잃어
누가 건드리면
터져버릴 거니까
건드려주기를 빌어
근데 아무도 이 선을
넘지 않아서 더 싫어
나만 이상한 거라고
생각하는 시간
또 보내기가 싫어
우린 겪고 있으니까
시간이라는 삶을
근데 오늘이
나의 마지막이라도
안 볼 거야 너희는
Welcome to my home



+ 최근 포스팅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