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e Sremmurd, [Sremmlife 3]로 돌아온다


작년 2016년 한 해, Rae Sremmurd는 앨범 [Sremmlife 2]의 5x-플래티넘 달성을 이루며 성공적인 기록을 세웠습니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유행했던 마네킹 챌런지에 "Black Beatles"가 쓰이면서 힙합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친숙한 곡으로 남아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었는데요. 이러한 Rae Sremmurd가 조만간 [Sremmlife 3]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지난주 영국에서 열린 The Wireless Festival의 백스테이지에서 Swae Lee가 직접 새 앨범 이야기를 꺼냈다고 합니다. Swae Lee 왈,


우리 다음 프로젝트인 [Sremmlife 3]가 곧 나올 거야. 그거 이제 거의 완성됐고, 막 마무리하려는 중이야 ... 아마 뭐랄까, 턴업 노래들로 내버릴 예정이야"


뿐만 아니라 Rae Sremmurd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인 "Pegasus"의 일부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Black Beatles"의 흥행신화를 만든 Mike WiLL Made-it의 프로듀싱을 거친 노래라고 하는데요. 과연 Rae Sremmurd와 Mike WiLL Made-it의 합작이 다시 한번 유행을 휩쓸 수 있을지 무척이나 기대되는 바입니다. 

 



Rae Sremmurd shut it down at Wireless!


★ 출처 - 흑인음악 매거진 '힙합엘이' ( http://HiphopLE.com ) (복사 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 최근 포스팅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