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국, 신곡 "야마자키" 뮤직비디오 공개


그룹 B.A.P의 멤버이자 독특한 랩 톤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방용국이 새로운 트랙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습니다. "YAMAZAKI"라는 타이틀의 이번 곡은 몽환적인 사운드와 자극적인 멜로디, 그리고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트랙인데요. 특히, 동양적인 매력의 분위기와 트랩 사운드의 독특한 조화를 주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일본 문화에 대한 오마주가 가득 배인 뮤직비디오 역시 체크할 부분인데요. 방용국은 직접 영상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화려한 모습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룹 활동을 떠나 오랜만에 솔로 활동의 시작을 건 방용국. 그의 모습을 지금 바로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Composed by BANGYONGGUK, YE-YO
Lyrics by BANGYONGGUK
Arranged by BANGYONGGUK, YE-YO

Mixed by YE-YO
Mastered by DEYOUNG



====가사====
YAMAZAKI를 내 속에 채워
게을러진 장기와 뇌 속을 태워
마약 안 해요 네들이 시키는 짓
마네킹 같은 ROLE MODEL 너나 하세요 YO
꼰대들에 동공 지진을 위해서 한잔 때리네
THERE VOICE GOES UP
죽여주는 WORLDWIDE 한 행보
니넨 죽었다 깨어나도 못하는 도전
우린 아직 젊어 매일 밤 들이 부어
요상한 마크와 이상한 색깔에 술 들은 저리 치워
난 YAMAZAKI, 나의 간지 살아나지 oh, ありがとう(아리가또)
우리 집 거실에 ALCOHOL COLLECTION
야 한잔해 YAMAZAKI

혈관에 퍼지는 향기 때문에 DANGER 
뜨거워진 VIBE 일어나 일어나 쳐지면 뒈져
ATTENTION, ATTENTION
EVERYBODY YO CHEERS 짠해

이 밤이 지나면 제정신일 리 없지

YAMAZAKI X3 
よんぐく ぐく ぐく

YAMAZAKI X3
かんぱい(간빠이)

YAMAZAKI X3
かんぱい ぱい ぱい
난 YAMAZAKI, 나의 간지 살아나지 oh, ありがとう(아리가또)

맷집이 좋은 나의 빡빡이 형들 한잔해
섹시한 나의 누나들에게는 더 해 두 잔
좋은 술은 절대로 아끼지 마 
우리 할아버지 말씀 이어다
한 병 더 꺼내서 마셔라 야마자키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
네가 진짜 내가 되고 내가 진짜 네가 되니
겁이 많은 놈들은 다 깡패가 돼
허나 그게 뭐가 중요하니 또 내일이면 깨
마셔버려 용사여, AY
딴 생각하지 말고 지금 이 순간을 즐겨 망나니처럼
죽이는 FRUITS와 불란서의 CHEEEEEEEZ에는 YAMAZAKI

혈관에 퍼지는 향기 때문에 DANGER 
뜨거워진 VIBE 일어나 일어나 쳐지면 뒈져
ATTENTION, ATTENTION
EVERYBODY YO CHEERS 짠해

이 밤이 지나면 제정신일 리 없지

YAMAZAKI X3 
よんぐく ぐく ぐく

YAMAZAKI X3
かんぱい

YAMAZAKI X3
かんぱい ぱい ぱい
난 YAMAZAKI, 나의 간지 살아나지 oh, ありがとう

악마가 들 이 붙어 검붉어지는 혼에
커튼을 치고 숨어 다른 나를 봐
거의 다 타 버리는 감각과 자각
모두 악함에 깝치지 말지어다 
내가 지는 곳은 
죄와 벌이 깨어 나의 목 매러
다가오니 야마자키 한 잔을
목 젖에 들이부어 짠을 하면 돼

YAMAZAKI X3 
よんぐく ぐく ぐく

YAMAZAKI X3
かんぱい

YAMAZAKI X3
かんぱい ぱい ぱい
난 YAMAZAKI, 나의 간지 살아나지 oh, ありがとう

야마자키 BAP 비에이피 방용국 BANGX


+ 최근 포스팅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