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임슬옹 싱글 '너야'에 피처링 참여 

 

오늘 20일(화) sidusHQ 트위터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너야’ 음원 발매 6시간 전! 임슬옹x빈지노(Beenzino) 콜라보 파워가 아주 메가톤 밤!”라는 멘트와 함께 임슬옹과 빈지노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이번 음악은 빈지노의 군입대 직전 함께한 작업으로 입대를 앞둔 임슬옹과 빈지노의 뜨거운 우정까지 엿볼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이번 싱글 앨범은 임슬옹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작은 부분까지 세심히 챙기며 심혈을 기울인 만큼 임슬옹만의 한층 깊어진 감성적인 색깔과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너야’는 위트 있고 감각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빈지노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 큰 기대를 모은다.

 

또한 ‘너야’ 뮤직비디오는 메이크어스의 경규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중독된 ‘사랑’을 얻기 위해 도둑질을 하며 도주하는 커플을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영상미로 완성시켰다. 더불어 JTBC ‘크라임신’ 등에서 연기력을 선보인 EXID의 하니가 출연해 매력을 발산했다. 하니는 임슬옹과 함께 커플연기를 펼치며 사랑스러움과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지난 ‘그 순간’ 앨범부터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아트크루 ‘IAB STUDIO’ 가 아트웍에, 가수 겸 프로듀서 EDEN과 Scorer, Steven Kwak, 김민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관련링크

임슬옹 인스타그램

빈지노(임성빈) 인스타그램


+ 최근 포스팅한 글